티스토리 뷰

 

오늘은 카드만 있으면 누구나 받을 수 있는 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받는 방법입니다. 우리는 카드를 쓰면 포인트 적립을 받게 됩니다. 하지만 우리는 포인트가 얼마나 쌓이는지도 모르고 적립이 되는지조차 모른다는겁니다.

 

 

이렇게 날려버리는 포인트만 1년에 3천억원이나 된다고 하는데요. 분명 모르고 안찾아가시는분들이 제법 될거라고 생각합니다. 우선 스마트폰으로 바로 확인이 가능한부분인데요. 네이버에 포인트통합조회를 검색해주세요. 검증된 사이트이니 바로 이용하셔도 됩니다.

 

 

사이트 접속하시면 다음화면처럼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통합조회/계좌입금/ 기부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조회를 위한 로그인페이지가 나옵니다. 회원가입되어있으면 로그인하면 되지만 대부분 회원가입 안되어있을겁니다. 귀찮고 번거로우니 비회원조회로 이용하시면 됩니다. 비회원은 핸드폰으로 본인인증한번만 하시면 됩니다. 

 


이후에 나오는 화면에서 이용을위한 위임동의를 눌러주신 후다음으로 이동해주세요. 

 

해당화면이 나오면 카드포인트통합조회를 눌러서 내가 가지고 있는 카드의 포인트를 한번에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생각보다 포인트가 없네요. 그런데 포인트가 알게모르게 많으신분들 분명히 많을겁니다. 여기 있는 포인트는 현금으로 입금받을 수 있으니 놓치지 말고 꼭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포인트 묵혀두시면 아깝잖아요. 꼭 현금으로 받으시기 바라요

댓글